loader

홈페이지 제작 - 서로닷컴 홈페이지 제작 소개

서로닷컴 홈페이지 제작 소개

서로닷컴은 현재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반응형 Website Templates(웹사이트 템플릿)을 직수입하여 홈페이지를 제작 하고 있습니다.
현재 서로닷컴의 홈페이지는 신문사 홈페이지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다른 디자인이나 다른 레이아웃으로 바꾸어  운영 될 수도 있습니다.


서로닷컴은 크게 두 종류로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서로닷컴에서 기본 레이아웃으로 제작해 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홈페이지 제작’, ‘쇼핑몰 제작’, ‘신문사 홈페이지’, ‘부동산 홈페이지’, ‘업무프로그램’ 등의 메뉴를 클릭하면 하단에 서브 메뉴가 나타나게 되는데 그 중에 ‘기본 레이아웃’을 클릭하면 서로닷컴에서 기본으로 개발한 홈페이지를 볼 수 있게 됩니다. 이 홈페이지 틀을 사용하면 제작 기간도 매우 짧고 제작비용도 매우 저렴합니다. 따라서 서로닷컴에서는 이 기본 레이아웃을 사용해서 홈페이지를 제작할 것을 권장합니다.


두 번째는 서로닷컴에서 기본적으로 개발한 레이아웃이 아닌 새로운 형태의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맞춤 형식의 홈페이지가 됩니다. 이것은 제작 기간이 길고 제작비용도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방식은 정부 지원으로 만드는 홈페이지나 기타 특별한 경우에 만들면 좋습니다.

서로닷컴은 앞으로 더욱 노력하여 더 많은 기본 레이아웃을 제공하여 여러분게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1

훈훈해요
0

슬퍼요
0

화나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코멘트(Comments)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레저스포츠 뉴스

최근 # 레저스포츠

최하단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