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업무프로그램 제작 소개

서로닷컴의 업무프로그램 개발 소개




업무프로그램 맛보기
http://biz.seoro.com

서로닷컴은 업무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기본으로 사용하는 업무프로그램은 농협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관리하기 위해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 품목을 구분할 수 있는 구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루류  간편식품  건조식품  곡류  기타류  깨류  두류  맥류  미곡류  발아류 발효류  벌크  선물세트  세트  액기스  조류  차  친환경류  쿠키  혼곡류  환 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분류를 입력하고 나면 품목 입력할 수 있습니다. 품목 입력은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품목[검색] 단위규격 박스입량 바코드 과세종류 면세 과세 출고가1 출고가2 출고가3 소비자가 등입니다.

또 한 번 입력한 품목은 품목[검색]을 통해서 자동으로 입력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보다 쉽게 유사한 품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거래내역을 입력하는 방법은 회원거래내역과 비회원거래내역으로 분류되며 다음과 같습니다.
이름[검색] 전화 이메일 가격레벨 출고가격소비가격 회원레벨 조합원비조합원  구분1  품목 [검색] 수량  단위  박스입량  단가  바코드  과세종류(Y:면세)  등입니다.
거래내역에는 이름[검색]과 품목 [검색]이 있어서 자동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기타 결제방식 현금  카드  계좌이체  미결제 현금영수증처리 권유자 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인쇄] [발주서]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품목추가 품목삭제 정산수정 삭제 등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외상거래, 현금거래, 카드거래,계좌거래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날짜와 기간으로 검색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자세한 것은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0

훈훈해요
0

슬퍼요
0

화나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코멘트(Comments)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뉴스

최근 #

NEWS

최하단 쇼핑몰